한기대 대학교 캠퍼스는 가을의 황금빛으로 물들어갔다. 잎이 점점 붉게 변하며, 바람이 서늘해지는 계절에, 한 편의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주인공 승우는 역사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으로 한기대 대학교 역사학과에 입학했다. 그의 눈에는 과거의 흔적이 살아 숨 쉬는 듯 보였다. 한국사에 대한 그의 애정은 마치 비추는 태양처럼 주변을 따뜻하게 밝혀주었다.

한편, 승우의 옆에는 주현이라는 사랑스러운 여자가 있었다. 그녀는 미소가 예쁘게 굵어져 웃음으로 풍덩거리며, 눈동자는 승우를 보며 빛이 나타났다. 둘은 공통된 관심사를 가지고, 역사학과에 함께 입학한 우연을 빼앗기는 일 없이 그대로 받아들였다.



그러던 어느 날, 대학에서는 유적발굴 봉사활동을 모집했다. 승우와 주현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로 했다. 과거의 흔적을 직접 발굴하고, 역사의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것이라면, 그 둘은 무엇보다도 설레이는 일이었다.

이들은 함께 첫 발굴지로 향했다. 토굴에서 발굴된 나무판자, 희귀한 유물들은 과거의 숨결을 그대로 전달하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때마다 승우의 눈에는 감탄의 빛이 묻어났고, 주현이는 그의 열정에 감동했다.

시간은 흘러 두 사람은 점점 더 가까워졌다. 발굴 지역이 변해도, 승우와 주현이 함께하는 시간은 변하지 않았다. 하루가 끝나면 항상 그들은 어제보다 조금 더 가까워진 것처럼 느껴졌다.

어느 날 밤,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 아래에서 승우는 주현에게 마음을 열었다. 그의 눈빛이 말해주기를, 그의 말이 그녀에게 전달되기를 바랬다. 주현은 손을 잡아주며 웃음 지었다. "나도 너에게 빠졌어," 그녀가 속삭였다.

 



그들의 사랑은 유적 발굴 봉사활동처럼 꾸준하게 진행되었다. 시간은 더 이상 단순한 숫자가 아니었다. 그것은 승우와 주현이 함께한 기억과 순간들이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